부정클릭 분석도구

줄줄새는 광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!

부정클릭 분석이란 줄줄 새어나가는 비싼 광고비를 잡기위해서 반드시 필요합니다.
의도적인 부정클릭(부정IP)을 분석하고 광고노출을 하지 않는 방식으로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.

부정클릭(부정IP) 분석을 위해 방문정보를 확인해야하는데 이것을 로그분석이라고 합니다.
디오에서는 어떤IP로, 어떤 매체에서, 어떤 키워드로 접속 했는지, 접속시간 등 일반적인 분석 외 IP주소별 로그분석 (일정기간동안의 접속키워드, 접속수, 클릭페이지수, 활동지수 등)을 순위 및 통계자료로 한눈에 파악이 가능한 로그분석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또한 키워드클릭분석을 통해 고객이 관심을 보이는 키워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분석한 후에는 네이버 광고노출제한관리에서 부정IP를 등록 하여 광고비를 절약하세요.

키워드광고, 배너광고 등 부정클릭방지

분석방법

< IP주소별 순위 >

  • 날짜 및 유형을 선택해 체계적 분석가능
  • IP별로 통계자료 확인

< IP주소별 키워드클릭분석 >

  • 주요키워드 및 제외키워드를 설정하여 키워드별 분석가능
  • 고객의 관심키워드를 정확히 파악가능

< 부정클릭 분석 >

  • 분석키워드를 설정하여 의도적 부정클릭을 쉽게 파악
  • 접속기간 및 활동지수 기준으로 활동에 비해 자주 방문하는 접속자를 쉽게 파악

< 네이버 광고노출제한 관리 >

  • 로그분석을 통해 추출된 부정IP를 광고노출제한IP로 등록
  • 부정클릭으로 인한 과도한 광고료 지출 방지